피자&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피나치공(피자나라치킨공주)은 무이자 전액지원 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피나치공은 피자와 치킨세트를 1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맛과 양까지 갖춘 가성비 브랜드로, 24년간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해 온 피자&치킨 전문 프랜차이즈다. 현재 전국 각지에 5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두고 있다. 

현재 피나치공 본사는 부담스러운 초기 창업 비용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간판 △주방 △설비공사 등에 드는 비용을 무이자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점포만 가지고 있으면 5000만원대에 창업이 가능하고, 이 비용을 48개월 할부로 이자 없이 본사에 납부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특히 은행을 이용한 대출이 아닌 본사의 자본력으로 지원을 하기 때문에 개인 신용점수에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아 부담없이 고민해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피나치공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이 항상 초기 창업 비용 때문에 망설이게 된다. 이에 피나치공 본사는 무이자 전액 지원 프로모션으로 예비 점주의 창업 초기 비용을 절감하여 창업 초기 자금에 대한 여유를 가질 수 있게 했다. 이러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은 고금리가 지속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예비점주에게 필요한 창업 혜택이 아닐 수 없다”고 전했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