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치킨 프랜차이즈 피나치공(피자나라치킨공주)이 ‘무이자 전액 지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피나치공은 치킨 단품만 2만원이 넘는 고물가 시대에서 피자와 치킨세트를 19,900원이라는 금액에 제공하고 있는 가성비 브랜드다. 1999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올해로 24년간 매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장수 사업아이템으로, 피자와 치킨 업계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이러한 피나치공이 예비 점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무이자 전액 지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간판, 주방, 설비공사(홍보비, 임대보증금, 초도물류 별도) 등 창업 시 드는 비용에 대해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창업 시 드는 비용의 경우 본사에 48개월 간 무이자로 분할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창업 비용 부담을 현저히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해당 무이자 지원은 은행을 이용한 대출이 아닌, 본사 자본력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개인 신용 점수에도 은행만큼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피나치공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소자본 창업 실현이 가능하다 보니 많은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산하단점, 광주전남대점, 김해무계점 등 2024년 3월에만 약 15개 이상의 매장이 추가 오픈 될 예정이다. 그 결과 전국 가맹점 500호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무이자 전액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