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 제도는 소비자가 최종적으로 식품을 섭취하기 직전까지 식품의 안전성을 보증하기 위해 식품의 원재료 생산, 제조, 가공, 보존, 유통을 거쳐 각각의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유해한 요소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이다.

이에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핸 HACCP 인증을 갱신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피자 도우의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은 필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으며 도우 공장은 위생과 안전에 기반한 설비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HACCP 인증 기준에 맞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18년부터 1년마다 실시하는 불시 점검 기준을 통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인 HACCP을 취득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원재료 관리부터 고객들이 맛보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올해 4월 방송인과 재계약했고, 곧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나가기 위해 자사의 피자에 새로운 맛을 더해 신제품 피자를 출시할 예정이며 지속해서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창업경영신문 자료에 따르면, 2019년 피자 가성비 부문에서 1위를, 2020년 피자 가맹점 수익성 1위를 차지하였으며, 2019년과 2020년 치킨 가맹점 수익성 순위 1위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