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통의 토종 프랜차이즈 피자나라치킨공주가, “코로나 19” 여파로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갑 신제품 갈릭스테이크피자를 선보였다.

갈릭 스테이크 피자라는 명칭에 담겨있듯 스테이크 한판의 맛을 담겠다는 개발팀의 의지가 담긴 제품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마늘소스에 신선한 야채와 촉촉한 소고기, 담백한 허브 갈릭향의 감자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가진 피자로 고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기호에 딱 맞춘 메뉴이며, 피자개발평가 시, 내부관계자들은 마치 스테이크를 먹은 듯한 여운이 있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에서는, 신규 사이드메뉴 크런치즈볼과 리얼웨지 2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 전략으로 특별한 소스와 견과류를 더한 크런치즈볼과 피자나라치킨공주만의 특별한 시즈닝(콘스프맛, 버터갈릭맛)으로 버무린 웻지감자인 리얼웨지는, 일반적인 치즈볼과 감자튀김에 식상해져있는 고객들의 입맛에 어필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힘들어하는 소비자에게 이번 신제품들은 맛과 포만감, 가성비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메뉴”라고 전했다.

각 메뉴는 갈릭스테이크 피치세트는 18,900원, 단품 13,900원에 판매하고, 크런치즈볼(4개) 5,000원, 리얼웨지 4000원이다. 

상세정보는 피자나라치킨공주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