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치빔의 피자&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지원한다.
대부분의 가맹점들이 배달전문점으로 운영되는 피자나라치킨공주의 브랜드 특성 상 유동 인구가 적어 코로나19의 전파 가능성은 제한적이지만, 조리 직원 뿐만 아니라 배달 직원도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필히 사용하도록 하여 혹시나 있을지 모를 위험을 사전에 방지하겠다는 취지이다.
또한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코로나19 대응 내부 매뉴얼에 따라 비상시에도 식자재 공급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재고를 확보하여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는 가맹점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는 방침이다.
피자나라치킨공주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무엇보다 고객과 가맹점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점검과 빠른 조치를 통해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치빔은 코로나19 선제적 예방 및 임직원 보호 차원에서 한시적 재택근무를 시행한다. 업무상에 지장이 없는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3월 2일부터 3월 6일까지 시행하며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