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 치킨전문점 '피자나라치킨공주', 15년 이상의 브랜드 성공기술.. 투자금↓ 수익성↑
성공하는 외식창업의 비결은 투자금과 수익성을 철저히 분석해 실리를 높이는 것이다. 대부분 투자금이 높으면 수익률이 이에 비례할 것으로 생각한다.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성공한 외식 브랜드를 보면, 적은 투자금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비용의 거품을 줄이고 내실을 강화하면서, 수익성을 향상시킨 것이다. 이러한 외식 브랜드는 경쟁이 치열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도 오랜 기간 운영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이른바 착한 소자본 브랜드를 잘만 활용하면, 투자금은 최소화하면서 수익성은 극대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적은 투자금으로 큰 수익성을 낼 수 있는 대표적인 외식 업종으로는 대중적 기호가 뚜렷한 치킨이나 피자 등이 꼽힌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이러한 업종 중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혹은 투자 대비 수익성이 높다고 알려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프랜차이즈 피자 & 치킨전문점 '피자나라치킨공주'는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판매하며 수익률을 높이고 있는 외식 브랜드로,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투자비용의 거품은 줄이고, 내실을 탄탄하게 해서
고객만족도 향상과 함께 매출증가를 이뤄낸 만큼,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가장 큰 장점은 경쟁이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15년 이상 쌓아 온 차별화된 성공노하우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신생 프랜차이즈와 시스템이 다르다는 뜻이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최적의 시스템을 정립한 만큼, 가맹점 개설을 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사의 운영 노하우가 오래된 만큼 각 가맹점은 운영상의 부담이나 불편 없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보장받게 된다.
현재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전국적으로 20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성업 중이며,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알려졌다. 배달 및 테이크아웃 판매 위주로 운영되며,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매출을 높이면서 가맹점주들의 실질적인 순수익을 보장해주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매장운영에 대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일반적으로 생각한 것보다 최저가격을 제시하면, 품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피자나라치킨공주'는 다르다.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만들기 때문에 품질경쟁력이 탁월하다. 가맹점주들은 이러한 부분에서 자부심을 느끼게 된다.
이 와 관련 피자 & 치킨체인점 '피자나라 치킨공주' 관계자는 "10평 기준, 점포비 및 임대료를 제외하고 3천만원 대면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다"면서, "인건비가 많이 들지 않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빠르게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금 회수가 매우 빠른 편이다"고 전했다.
◇문의: 1599-9283 / www.pnc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