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간 한 브랜드로 승승장구중인 ㈜리치빔의 피자, 치킨 복합브랜드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입맛 없는 더운 여름날 어울리는 신 메뉴 치킨2종을 출시했다.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 진짜 파인애플을 갈아 칠리소스와 함께 버무린 ‘순살쉬림프골드치킨’ 과 이열치열 화끈하게 매운 ‘매운 양념치킨’이 그 주인공들이다.
순살쉬림프골드치킨은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맛과 칠리소스의 매콤한 맛 3가지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순살치킨과 새우튀김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순살쉬림프골드 피치세트로 피자와 치킨을 착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운 양념치킨의 경우 제대로 맛있게 매운 치킨을 원하는 기존 고객들의 요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얼얼한 매운맛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메뉴다.
신 메뉴 출시기념으로 피자나라치킨공주 브랜드 블로그에서는 신 메뉴 무료시식권을 나눠주는 와글와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2월 출시된 갈릭앤갈릭피자가 5개월 만에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인기메뉴로 자리잡았고 상반기 높은 매출의 원동력이 되었기에 이번 여름 신 메뉴 치킨2종도 그 결과대한 기대가 크다고 본사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불황이 더욱 심화된 올해 유독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간 대비 33% 증가하여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유망 브랜드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최근 14주년 기념으로 유명 CM가수가 부른 브랜드송인 피치송을 제작해 전체 매장의 전화연결 음으로 사용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쓰고 있고, 공격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3,000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전국 가맹점의 탄탄한 매출로 인해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최근 월 80여건의 신규 창업 문의와 함께 매달 5개 이상의 신규매장 계약이 진행되며 불황에 강한 정통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요즘 같이 소비자들이 지갑을 잘 열지 않는 시기에는 2가지 이상의 복합 아이템을 착한가격에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아이템이 유리하다고 창업전문가들은 하나 같이 입을 모은다.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