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이 심화되고 있는 올해 치킨, 피자 프랜차이즈들의 성적이 그리 좋지 않은 와중에 유독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상반기 전국 매장매출이 작년 동기간 대비 33% 증가하여 브랜드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유명 CM 여가수가 부른 브랜드송인 피치송을 제작해 전체 매장의 전화연결 음으로 사용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쓰고 있고, 공격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입맛 없는 더운 여름날 어울리는 신 메뉴 치킨2종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 진짜 파인애플을 갈아 칠리소스와 함께 버무린 ‘순살쉬림프골드치킨’ 과 이열치열 화끈하게 매운 ‘매운양념치킨’이 그 주인공들이다.
순살쉬림프골드치킨은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맛과 칠리소스의 매콤한 맛 3가지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순살 치킨과 새우튀김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순살쉬림프골드 피치세트는 피자와 치킨을 착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운 양념치킨의 경우 제대로 맛있게 매운 치킨을 원하는 기존 고객들의 요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얼얼한 매운맛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메뉴.
올해 2월 출시된 갈릭앤갈릭피자가 5개월 만에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인기메뉴로 자리잡았고 상반기 높은 매출의 원동력이 되었기에 이번 여름 신 메뉴 치킨2종도 그 결과 대한 기대가 크다고 본사 관계자는 말했다.
3,000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전국 가맹점의 탄탄한 매출로 인해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최근 월 80여건의 신규 창업 문의와 함께 매달 5개 이상의 신규매장 계약이 진행되며 불황에 강한 정통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요즘처럼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지 않는 시기에는 2가지 이상의 복합 아이템을 착한가격에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창업아이템이 유리하다고 창업전문가들은 하나 같이 입을 모은다.
한편 여름 신 메뉴 출시기념으로 피자나라치킨공주 브랜드 블로그에서는 신 메뉴 무료시식 권을 나눠주는 와글와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